2023.04.04.화~04.10.월 22w0d 어젯밤에 집만두가 너무너무먹고싶어서 엄마의

메이저사이트

메이저사이트커뮤니티

메이저사이트

사설메이저사이트

사설메이저사이트

토토커뮤니티

메이저사이트커뮤니티

메이저사이트

2023.04.04.화~04.10.월 22w0d 어젯밤에 집만두가 너무너무먹고싶어서 엄마의 레시피를 기억으로 더듬어 열심히 만들어서 거의 50개 빚은거같다ㅋㅋ 내가 만들었지만 너무 맛있었다고 심지

걱정이 되네요. 단양 구경시장에서 가장 오래된 만두집, 단양마늘와송만두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에서는 직접 재배한 와송과 단양 특산물인 마늘을 사용하여 만든 마늘와송만두를 즐길 수

모닝베어갔을때 바로옆에 차이나타운 장성향 직영점이 생겼길래 만두를 사왔었다 매장에서 먹을수도 있다 냉동만두는 세종류고 고기물만두로 사와보아따ㅋ 1kg 25,000원이라 비싸긴하다

지난번 팀장님과^^ 점심으로 먹었던 서여의도 #진진만두 진진만두 국회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72길 11 프린스텔 만둣국 별로 안좋아하는데 거절할 수 없어 군말 않고 감.. 메뉴는

테이블이 거의 다 찼다. 만두전문점이라 메뉴는 만두가 대부분이지만, 요리도 있다. 우리는 육즙만두 두 종류, 삼선빙화만두, 고수물만두를 주문했다. 제일 먼저 나온 #육즙만두 #샤오롱바

만두랑 먹으면 딱이겠다 싶었씁니다. 수육이 정말 고기가 잘삶아져서 맛있었씁니다. 배추랑도 싸먹어봤는데 넘 맛있네용. 야들한 고기는 부드러움이 하늘을 찌르더라고용. 만두도 피가 얇

소개해드릴게요 만두카 요기토즈 요가타월이에요. 다채로운 색상과 디자인이 있는데 저는 마이크로 폴로랄 타올을 선택했어요 양키캔들 보티브 사은품도 함께 왔어요! 제가 캔들 좋아하는

하랴~ 제가 오늘 뜸했죠? 멀미해서 기절 후 지금 기상함요 강남 지배하러 감 자 가보작오 명수대 아파트 발견 박명수 짤 많이 쓰는 소녀들아 기억나서 찍어왔삼 이런 미친! 맛있겠다.. 크

청와삼대 제천점, 사골 칼국수와 낙지만두 맛은? 안쪽 공간도 훌륭하고 평일에 오니까 웨이팅도 생기지 않아서 만족스러웠어요! 회식장소로도 많이 잘 되어 있었고 어른들 모시고 외식하기

명승원만두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중앙상가3길 20 매일 11:00~21:00 ***-***-**** 오늘은 포항 인기 맛집인 명승원만두 다녀왔어요 오전에 가도 손님이 꽤 있더라구요 여긴 가끔 웨이팅도

만두란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81 망원 맛집 추천해 달라는 질문을 종종 받고 하는데요, 저한테도 알려주세요~ #망원맛집 친구가 망원가면 가보라고 알려준 식당이 있는데, 바로 #만두

항상 반환점이 #백남옥손만두 임 ㅋㅋㅋㅋㅋㅋㅋ 운동맞냐 간식사러온거냐?ㅋㅋㅋㅋ 멀리서 보이는 이 만두연기 어떻게 지나가냐구요 ㅋㅋㅋㅋ 제가 자주 사먹는 만두는요? Previous image N

했지만 그냥 출출해서 만두 파는것 같아서 들어갔습니당. . 깔끔한 외부와 내부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오 근데 꽤 넓은데 식사시간이 지났는데도 손님들이 제법 있더라고요? 그래서 뭔가

나왔어요 (네 천천히요) 실내 디자인 누구보다 중국스러웠구요 옆에 노랑 언니(요즘언니)는 음식 사진 찍을때 확대 해서 찍대요? 그래서 저도 만두 모공좀 찍어봄 왕전 굽굽 맛있던 만두와

저희 집에 만두귀신이 살고 있어서 군산에서 볼일 마치고 유명하다는 탱탱만두를 다녀왔습니다! 군산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5분 정도 걸려서 금방 다녀왔어요. 뚜벅이인 분들도 어렵지

포항여행 첫 식사였던 코끼리 만두 !! 물회나 회 이런거 말고 좀 플레인(?)한거 먹자 해서 찾은 곳 96년도부터 시작된 집이라고 하니 28년이나 됐군용 위치는 오래된 아파트 단지 골목 같

남양주(구리)에서 집에 가는길에 늘 보이는 묘향만두. 주차가 늘 만차이고, 창문사이로 사람이 많아서 한번 가보고 싶엇는데, 오늘 드디어 가보앗다. 사실 가려고 간건 아니고, 남편이 길

이수역 남성시장에서 경문고등학교 방향으로 대로변에서는 조금 들어가는 곳에 아주 가성비 좋은 식당을 찾았습니다. 참치만두라고 되어 있는데 여러 가지 중국음식을 싸게 팔고 있어 젊은

소개할게요 ! 6시 이후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연락하고 방문 해 주세요 화정만두 주소:광주 서구 화정로 180번길 1 ️ 영업시간: 10 :00 – 19:30 라스트 오더 : 19:00 주차장 : 없음 (골목

올때마다 궁금했던 곳이라 이젠 언니가 그냥 가라고, 그냥 먹으라고 .ㅋ 내가 너무 많이 물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 찐빵, 만두(시스루찐

발동했어요. 유부만두는 어떨까? 처음엔 고기만두속으로 유부고기만두를 만들어 먹어봤어요. 음. . 좋은데?^^ 김치만두속으로 유부김치만두를 만들어 먹어봅니다. 음. . 고기가 더 맛있다^

강원도 여행중이예요 대략 7년만에온 속초시내 맛집 코끼리분식입니다 생활의 달인 나혼자산가 오늘저녁 등등 제가 안왔던 기간동안 너무 많은 사람이오는 맛집등록이됬네유 만두는 이제

맛이 일품이라고~~~~ 모래내시장맛집 만두는 큰 거리 맞은편에 두 군데가 있는데 10년째 사먹고 있는 우리가족은 또오리만두가 오래되고 맛있다고 생각한다. 가격은 1개 1500원. 또오리 왕

해장위해 만둣국먹으러 출동합니다 남동구 수도사업소 주차장에 주차를하고 살짝 경사진 길을 슬슬 걸어올라갑니다 오랜만에 왔으니 어서 해장을.. 버섯만두전골이죠 다음에는 버섯김치전

안녕하세요 세렌드마스에요 드디어 압구정 미슐랭 찐맛집 뉴만두집에 다녀왔어요 ㅎㅎ 여기 진짜 너무 너무 가고 싶었는데 드디어 미션 완료했어요. 지난번에 아르센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김밥 일단 넘 조아..!!!!!!! 태산만두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109-32 태산만두 ..(?)비빔만두인가 먹으려다가 쫄면+군만두시키고 너무~~~~ 더워서 냉면도 시켰는데 냉면은 그냥 집에

묵둥시장에 위치한 오랜된 만두 전문점 “만두박사”. 중국인 요리사에게 만두를 배웠다고 하는 만두박사 주인은 처음에는 동대문에서 시작해서 묵동으로 이전했고 만두 경력 40년 넘는 장인

늦어졌어요. 결국 음식점을 가지는 못하고 #김포만두집 에서 만두를 포장해서 차에서 간단하게 해결했습니다. 김포 통진읍 옹정리에 위치한 #보기만하면뭐하요먹어봐야제 입니다. 상호명이

안녕하세요. 자람입니다. 🙂 오늘은 또 어떤 맛집을 가볼까요~~~주말이라 놀러나가는 길에 간식거리를 포장할 걸 찾아봤어요. 병영에 만두가게 맛집이 있다길래 슝~~가봤습니다~~!!! 이름

맞은편에 먹고 갈 수 있는 곳도 있었다. 산동만두 바로 옆 가게에 대만에서 먹었던 천자총좌빙- 바로 그것이랑 비슷한 게 있어서 반가운 나머지 사진으로만 ㅎㅎ 요것이 바로 대만 밀 전병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